2011년08월21일 34번
[색채디자인] 옥외광고, 전단 등 제품의 판매촉진을 위한 모든 활동수단으로 판매촉진을 위한 광고 중 4대 매체광고를 제외한 모든 광고, 홍보활동을 뜻하는 것은?
- ① POP광고
- ② SP광고
- ③ 스폿광고
- ④ 로컬광고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SP광고는 Sales Promotion(판매촉진)의 약자로, 제품의 판매를 증진시키기 위한 모든 활동을 뜻합니다. 이는 옥외광고나 전단 등의 대중매체 광고가 아닌, 이벤트, 샘플 증정, 경품 증정, 할인 쿠폰 제공 등의 활동을 포함합니다. 따라서, "POP광고", "스폿광고", "로컬광고"는 SP광고와 관련이 없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