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8월21일 34번

[색채디자인]
옥외광고, 전단 등 제품의 판매촉진을 위한 모든 활동수단으로 판매촉진을 위한 광고 중 4대 매체광고를 제외한 모든 광고, 홍보활동을 뜻하는 것은?

  • ① POP광고
  • ② SP광고
  • ③ 스폿광고
  • ④ 로컬광고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SP광고는 Sales Promotion(판매촉진)의 약자로, 제품의 판매를 증진시키기 위한 모든 활동을 뜻합니다. 이는 옥외광고나 전단 등의 대중매체 광고가 아닌, 이벤트, 샘플 증정, 경품 증정, 할인 쿠폰 제공 등의 활동을 포함합니다. 따라서, "POP광고", "스폿광고", "로컬광고"는 SP광고와 관련이 없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