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8월26일 15번
[색채심리 마케팅] 오프라인 매장의 색채계획을 온라인상의 웹사이트에도 그대로 적용하여 온라인 매장화로 소비자와의 긴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하면서 시장을 이끌어가는 마케팅 전략은?
- ① 직감적 마케팅 전략
- ② 통합적 마케팅 전략
- ③ 분석적 마케팅 전략
- ④ 표적 마케팅 전략
(정답률: 47%)
문제 해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의 색채계획을 통일시키는 것은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하고 소비자들에게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는 소비자들과의 긴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하고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전략은 통합적 마케팅 전략으로 분류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