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2년08월26일 15번

[색채심리 마케팅]
오프라인 매장의 색채계획을 온라인상의 웹사이트에도 그대로 적용하여 온라인 매장화로 소비자와의 긴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하면서 시장을 이끌어가는 마케팅 전략은?

  • ① 직감적 마케팅 전략
  • ② 통합적 마케팅 전략
  • ③ 분석적 마케팅 전략
  • ④ 표적 마케팅 전략
(정답률: 47%)

문제 해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의 색채계획을 통일시키는 것은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하고 소비자들에게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는 소비자들과의 긴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하고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전략은 통합적 마케팅 전략으로 분류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