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2년08월26일 19번

[색채심리 마케팅]
광고가 제작된 후 메시지를 전달할 매체 선정시 매체선정 요인이 아닌 것은?

  • ① 도달률, 빈도,영향도의 결정
  • ② 주된 매체유형의 선택
  • ③ 다수 매체 수단을 선택
  • ④ 매체시간의 선택
(정답률: 28%)

문제 해설

다수 매체 수단을 선택은 매체선정 요인이 아닙니다. 이는 오히려 매체선정 전략이며,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있어서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도달률과 빈도를 높이고 영향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입니다. 따라서 이 보기에서 정답은 "다수 매체 수단을 선택"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