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8월26일 19번
[색채심리 마케팅] 광고가 제작된 후 메시지를 전달할 매체 선정시 매체선정 요인이 아닌 것은?
- ① 도달률, 빈도,영향도의 결정
- ② 주된 매체유형의 선택
- ③ 다수 매체 수단을 선택
- ④ 매체시간의 선택
(정답률: 28%)
문제 해설
다수 매체 수단을 선택은 매체선정 요인이 아닙니다. 이는 오히려 매체선정 전략이며,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있어서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도달률과 빈도를 높이고 영향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입니다. 따라서 이 보기에서 정답은 "다수 매체 수단을 선택"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