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3월16일 18번
[패션마케팅] 다음중에서 리테일 머천다이저의 사입 활동으로 알맞는 것은?
- ① 점포의 고객으로 규정한 목표 집단에 대해 표적시장 기획을 한다.
- ② 제조회사의 수주회의나 트레이드 쇼에 참석하여 적절한 상품을 적절한 수량만큼 발주한다.
- ③ 상품을 효율적으로 판매하는데 필요한 가격정책, 판매촉진활동, 서비스 제공 등의 의사결정을 한다.
- ④ 패션정보와 소비자 정보를 활용하여 표적시장과 정보 내용에 맞도록 머천다이징 컨셉 기획을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은 "제조회사의 수주회의나 트레이드 쇼에 참석하여 적절한 상품을 적절한 수량만큼 발주한다."입니다. 이는 리테일 머천다이저가 상품을 구매하는 활동으로, 제조회사의 수주회의나 트레이드 쇼에 참석하여 적절한 상품을 발굴하고, 수량을 조절하여 점포에 공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점포에서는 고객의 수요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매출 증대와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큰 역할을 합니다.
연도별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