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3월16일 44번
[유통관리 및 광고] 상품계획의 목적이 아닌 것은?
- ① 적정상품을 확보하기 위하여
- ② 적정수량을 확보하기 위하여
- ③ 적정시기를 맞추기 위하여
- ④ 적정고객을 확보하기 위하여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상품계획의 목적은 상품을 적정상품, 적정수량, 적정시기에 출시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다. 따라서 "적정고객을 확보하기 위하여"는 상품 마케팅 전략에 해당하며, 상품계획의 목적이 아니다.
연도별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