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3월16일 44번

[유통관리 및 광고]
상품계획의 목적이 아닌 것은?

  • ① 적정상품을 확보하기 위하여
  • ② 적정수량을 확보하기 위하여
  • ③ 적정시기를 맞추기 위하여
  • ④ 적정고객을 확보하기 위하여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상품계획의 목적은 상품을 적정상품, 적정수량, 적정시기에 출시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다. 따라서 "적정고객을 확보하기 위하여"는 상품 마케팅 전략에 해당하며, 상품계획의 목적이 아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