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3월16일 51번
[유통관리 및 광고] 다음 중 상품구성 기획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상품선정은 가격, 상품구성의 폭과 깊이, 상품 특성, 판매시기, 독점성, 서비스등을 고려하여 이루어진다.
- ② 기본 재고기획은 지속적인 수요가 있는 기본 상품에 대한 기획이다.
- ③ 상품구성의 폭은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품목수로 구색을 갖추는 상품의 종류를 말한다.
- ④ 다품종 소량구성이란 상품의 좁고 깊은 구성으로 대량상품을 취급하는 점포에 적당하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다품종 소량구성이란 상품의 좁고 깊은 구성으로 대량상품을 취급하는 점포에 적당하다."라는 설명이 틀린 것은 없습니다.
연도별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