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20년06월06일 29번

[스포츠 경영론]
기업이 스포츠를 마케팅 도구로 활용하는 이유가 아닌 것은?

  • ① 스포츠는 광고효과를 가진다.
  • ② 스포츠는 기타 홍보수단에 비하여 대중과의 자연스런 밀착기회를 보다 많이 제공한다.
  • ③ 스포츠는 종업원의 사기 진작 및 생산성 향상을 가져올 수 있다.
  • ④ 스포츠는 행사 협찬비용에 대해 세제혜택을 받을 수 없다.
(정답률: 69%)

문제 해설

스포츠는 행사 협찬비용에 대해 세제혜택을 받을 수 없다는 이유는, 스포츠 마케팅이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기 때문이다. 다른 보기들은 스포츠를 마케팅 도구로 활용하는 이유들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