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20년06월06일 56번

[스포츠 마케팅론]
스포츠 라이센싱 사업의 목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스포츠 프로퍼티 개최 운영에 필요한 재정의 안정적 확보
  • ② 브랜드 가치 상승과 구단 및 기업 브랜드 이미지 제고
  • ③ 경쟁 기업과 차별화된 마케팅 활용 기회 제공
  • ④ 팀 구조 개선을 위한 승리 구축 기회 제공
(정답률: 66%)

문제 해설

스포츠 라이센싱 사업의 목적은 주로 스포츠 프로퍼티 개최 운영에 필요한 재정의 안정적 확보, 브랜드 가치 상승과 구단 및 기업 브랜드 이미지 제고, 경쟁 기업과 차별화된 마케팅 활용 기회 제공 등이다. 따라서, 이 중에서 "팀 구조 개선을 위한 승리 구축 기회 제공"은 가장 거리가 먼 것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