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20년06월06일 82번

[스포츠 시설론]
스포츠센터에서 제품이나 프로그램을 수정하지 않고 기존의 표적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참여 횟수 또는 타제품의 이용을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은?

  • ① 시장침투전략
  • ② 프로그램개발전략
  • ③ 시장개발전략
  • ④ 프로그램다각화전략
(정답률: 50%)

문제 해설

시장침투전략은 기존의 표적시장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전략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제품이나 프로그램을 수정하지 않고 기존의 시장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을 채택합니다. 따라서 이 문제에서는 시장침투전략이 정답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