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9년05월10일 20번

[색채심리 마케팅]
컬러 마케팅의 직접적인 효과로 어려운 것은?

  • ① 브랜드 가치의 업그레이드
  • ② 기업의 아이덴티티 형성
  • ③ 기업의 매출증대
  • ④ 브랜드 기획력 향상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컬러 마케팅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꾸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효과가 있지만, 브랜드 기획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직접적인 효과가 아니기 때문에 어려울 수 있다. 브랜드 기획력은 컬러 마케팅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경영 전략을 종합적으로 고민하고 실행하는 과정에서 개선될 수 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