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20일 54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운영에 적합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아닌 것은?
- ① 가격과 결제조건
- ② 상담제공능력
- ③ 단발성(일회성)
- ④ 사후관리성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단발성(일회성)은 콜센터 운영에 적합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아닙니다. 이유는 단발성(일회성)은 일시적인 것으로,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지속적인 지원과 유지보수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콜센터 운영에 적합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할 때는 가격과 결제조건, 상담제공능력, 사후관리성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