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8월14일 1번
[판매관리] 다음 중 텔레마케터의 자질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텔레마케터는 상당한 인내심을 지니고 있어야 한다.
- ② 텔레마케터의 건전하고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성격은 매우 중요하다.
- ③ 목소리는 상냥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힘차고 자신감이 넘쳐 보이도록 해야 한다.
- ④ 텔레마케터는 콜 시간, 콜 방향을 리드해서는 안 된다.
(정답률: 91%)
문제 해설
"텔레마케터는 콜 시간, 콜 방향을 리드해서는 안 된다."가 틀린 설명이 아니라 올바른 설명입니다. 이유는 텔레마케터는 고객의 일정과 상황을 고려하여 최적의 시간과 방법으로 전화를 걸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콜 시간과 방향을 리드하면 고객의 불만이 생길 수 있으며,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해서는 고객의 요구와 상황을 충분히 파악해야 합니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