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21년08월14일 1번

[판매관리]
다음 중 텔레마케터의 자질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텔레마케터는 상당한 인내심을 지니고 있어야 한다.
  • ② 텔레마케터의 건전하고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성격은 매우 중요하다.
  • ③ 목소리는 상냥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힘차고 자신감이 넘쳐 보이도록 해야 한다.
  • ④ 텔레마케터는 콜 시간, 콜 방향을 리드해서는 안 된다.
(정답률: 91%)

문제 해설

"텔레마케터는 콜 시간, 콜 방향을 리드해서는 안 된다."가 틀린 설명이 아니라 올바른 설명입니다. 이유는 텔레마케터는 고객의 일정과 상황을 고려하여 최적의 시간과 방법으로 전화를 걸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콜 시간과 방향을 리드하면 고객의 불만이 생길 수 있으며,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해서는 고객의 요구와 상황을 충분히 파악해야 합니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