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8월07일 1번
[판매관리] 제품 수명주기에 있어서 성숙기의 특징은?
- ① 원가가 높다.
- ② 혁신적인 고객이 제품을 산다.
- ③ 경쟁자가 거의 없다.
- ④ 판매가 절정에 이른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성숙기는 제품의 수요가 안정되고, 경쟁자들이 거의 없어서 가격 경쟁이 적어지기 때문에 원가 대비 이익이 높아진다. 이에 따라 판매가 절정에 이르게 된다.
이전 문제
다음 문제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