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6년03월05일 54번

[텔레마케팅관리]
통화품질 개선방안으로 옳은 것은?

  • ① 모니터링 평가결과는 타 콜센터와 비교할 수 없다.
  • ② 모니터링 평가목표를 구체화할 필요가 있다.
  • ③ 모니터링 평가자의 자질은 중요하지 않다.
  • ④ 모니터링 평가범위를 미리 설정할 필요가 없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통화품질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모니터링 평가를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그러나 모니터링 평가목표가 구체화되어 있지 않으면 어떤 문제점을 파악해야 하는지 명확하지 않아 개선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모니터링 평가목표를 구체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