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3월05일 54번
[텔레마케팅관리] 통화품질 개선방안으로 옳은 것은?
- ① 모니터링 평가결과는 타 콜센터와 비교할 수 없다.
- ② 모니터링 평가목표를 구체화할 필요가 있다.
- ③ 모니터링 평가자의 자질은 중요하지 않다.
- ④ 모니터링 평가범위를 미리 설정할 필요가 없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통화품질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모니터링 평가를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그러나 모니터링 평가목표가 구체화되어 있지 않으면 어떤 문제점을 파악해야 하는지 명확하지 않아 개선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모니터링 평가목표를 구체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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