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3월05일 97번
[고객응대] 인바운드 고객상담과 거리가 먼 것은?
- ① 인바운드 고객상담은 고객주도형이다.
- ② 인바운드 고객상담은 주로 대답하기형 문의상담 기능이 강하다.
- ③ Q&A 문답집보다 스크립트를 주로 활용하여 상담한다.
- ④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인바운드 고객상담은 대개 고객이 문의하는 내용에 따라 대답을 해주는 것이므로, 스크립트를 미리 작성하여 상담원이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따라서 Q&A 문답집보다는 스크립트를 주로 활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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