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8월07일 63번
[텔레마케팅관리] 모니터링 평가시 고려요소의 하나로서, 고객들이 실제로 어떻게 대우를 받았는지에 대한 고객의 평가와 모니터링 점수가 일치해야 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 ① 모니터링의 객관성
- ② 모니터링의 신뢰성
- ③ 모니터링의 타당성
- ④ 모니터링의 대표성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의 평가와 모니터링 점수가 일치해야 하는 것은 모니터링의 타당성을 의미합니다. 이는 모니터링 결과가 실제로 일어난 사실과 일치하고, 신뢰성이 높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모니터링 평가시에는 고객의 평가와 모니터링 점수를 비교하여 타당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