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8월07일 63번

[텔레마케팅관리]
모니터링 평가시 고려요소의 하나로서, 고객들이 실제로 어떻게 대우를 받았는지에 대한 고객의 평가와 모니터링 점수가 일치해야 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 ① 모니터링의 객관성
  • ② 모니터링의 신뢰성
  • ③ 모니터링의 타당성
  • ④ 모니터링의 대표성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의 평가와 모니터링 점수가 일치해야 하는 것은 모니터링의 타당성을 의미합니다. 이는 모니터링 결과가 실제로 일어난 사실과 일치하고, 신뢰성이 높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모니터링 평가시에는 고객의 평가와 모니터링 점수를 비교하여 타당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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