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8월07일 74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메팅의 아웃소싱업체 선정시 유의할 점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콜센터 아웃소싱업체가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성향이 강한지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성향이 강한지 해당 업체의 특성을 고려해야 한다.
- ② 아웃소싱업체의 고객 데이터베이스 관리의 신뢰성 정도를 반드시 점검해야 한다.
- ③ 아웃소싱업체의 상담원의 자질이 어떠한지를 평가하여야 하며, 편차가 심할 경우 업체선정을 고려해야 한다.
- ④ 규모가 큰 아웃소싱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콜 생산을 높일 수 있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규모가 큰 아웃소싱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콜 생산을 높일 수 있다. 이유는 규모가 큰 아웃소싱업체는 인력과 기술적인 자원을 보유하고 있어 대규모의 텔레마케팅을 처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대규모의 아웃소싱업체는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어 효율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따라서, 규모가 큰 아웃소싱업체를 선정하면 콜 생산을 높일 수 있으며, 효율적인 업무처리와 고객 만족도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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