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8월07일 95번
[고객응대] 고객응대의 필수요소가 아닌 것은?
- ① 대화 내용
- ② 대화 상대
- ③ 대화 비용
- ④ 대화 채널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응대의 필수요소는 대화 내용, 대화 상대, 대화 채널입니다. 이들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과 상호작용을 위해 필요한 요소들입니다. 하지만 대화 비용은 고객응대의 필수요소가 아닙니다. 대화 비용은 대화를 할 때 발생하는 비용으로, 예를 들어 전화나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에는 통신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고객응대의 필수요소가 아니며, 기업이나 조직에서는 대화 비용을 최소화하고 효율적인 응대를 위해 다양한 대화 채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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