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8월07일 62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조직의 특성으로 옳은 것은?

  • ① 아웃소싱 활용의 보편화로 인해 이직률이 낮은 조직이다.
  • ② 초기 조직적응이 비교적 덜 중시되는 조직이다.
  • ③ 고객과 비대면 접촉이 일반화된 조직이다.
  • ④ 직업에 대한 만족감, 적극성, 고객응대 수준 등 상담원의 개인 차이가 별로 나지 않는 조직이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콜센터는 고객과 전화나 인터넷 등을 통해 대면하지 않고 접촉하는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직이기 때문에 "고객과 비대면 접촉이 일반화된 조직이다."가 옳은 답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