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8월07일 62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조직의 특성으로 옳은 것은?
- ① 아웃소싱 활용의 보편화로 인해 이직률이 낮은 조직이다.
- ② 초기 조직적응이 비교적 덜 중시되는 조직이다.
- ③ 고객과 비대면 접촉이 일반화된 조직이다.
- ④ 직업에 대한 만족감, 적극성, 고객응대 수준 등 상담원의 개인 차이가 별로 나지 않는 조직이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콜센터는 고객과 전화나 인터넷 등을 통해 대면하지 않고 접촉하는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직이기 때문에 "고객과 비대면 접촉이 일반화된 조직이다."가 옳은 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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