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3월03일 48번
[시장조사] 고정된 일정수의 표본가구 또는 개인을 선정하여 반복적으로 조사에 활용하는 방법은?
- ① 소비자패널 조사
- ② 신디케이트 조사
- ③ 옴니버스 조사
- ④ 가정유치 조사
(정답률: 51%)
문제 해설
소비자패널 조사는 일정한 기간 동안 일정 수의 가구 또는 개인을 선정하여 반복적으로 조사에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시간의 흐름에 따른 소비 패턴이나 행동 변화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방법이 정답입니다. 신디케이트 조사는 여러 조사 기관이 공동으로 자금을 출처하여 조사하는 방법, 옴니버스 조사는 여러 주제를 다루는 조사, 가정유치 조사는 가구 내 구성원들의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생활습관 등을 파악하는 조사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