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1월18일 34번
[주장관리개론] 다음 중 바텐더가 지켜야 할 사항이 아닌 것은?
- 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근무하며 고객을 공평이 대할 것
- ② 업장에 손님이 없을 시에도 서비스 자세를 바르게 유지 할 것
- ③ 고객의 취향에 맞추어 서비스 할 것
- ④ 고객끼리의 대화를 할 경우 적극적으로 대화에 참여할 것
(정답률: 92%)
문제 해설
고객끼리의 대화를 할 경우 적극적으로 대화에 참여할 것은 바텐더가 지켜야 할 사항이 아닙니다. 이는 바텐더의 개인적인 선택이며, 고객의 개인 정보나 대화 내용을 존중하고 보호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바텐더는 고객들이 원할 경우 대화에 참여하거나,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연도별
- 2016년07월10일
- 2016년04월02일
- 2016년01월24일
- 2015년10월10일
- 2015년07월19일
- 2015년04월04일
- 2015년01월25일
- 2014년10월11일
- 2014년07월20일
- 2014년04월06일
- 2014년01월26일
- 2013년10월12일
- 2013년07월21일
- 2013년04월14일
- 2013년01월27일
- 2012년10월20일
- 2012년07월22일
- 2012년04월08일
- 2012년02월12일
- 2011년10월09일
- 2011년07월31일
- 2011년04월17일
- 2011년02월13일
- 2010년10월03일
- 2010년07월11일
- 2010년03월28일
- 2010년01월31일
- 2009년09월27일
- 2009년07월12일
- 2009년03월29일
- 2009년01월18일
- 2008년10월05일
- 2008년03월30일
- 2008년02월03일
- 2007년09월16일
- 2007년04월01일
- 2007년01월28일
- 2006년10월01일
- 2006년04월02일
- 2006년01월22일
- 2005년10월02일
- 2005년04월03일
- 2005년01월30일
- 2004년10월10일
- 2004년04월04일
- 2004년02월01일
- 2003년10월05일
- 2003년03월30일
- 2003년01월26일
- 2002년10월06일
- 2002년04월07일
- 2002년01월27일
- 2001년10월14일
- 2001년07월22일
- 2001년04월29일
- 2001년01월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