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8월14일 13번
[색채심리 마케팅] 효과적인 컬러 마케팅 전략수립 과정의 순서가 옳은 것은?

- ① a → c → b → d
- ② c → b → a → d
- ③ c → a → b → d
- ④ a → c → d → b
(정답률: 67%)
문제 해설
정답은 "c → a → b → d" 입니다.
컬러 마케팅 전략수립 과정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목표 설정 (c)
- 마케팅 전략의 목적과 목표를 설정합니다.
2. 대상 고객 분석 (a)
-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할 가능성이 높은 대상 고객을 분석합니다.
3. 컬러 선택 (b)
- 대상 고객의 취향과 성향, 제품이나 서비스의 이미지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컬러를 선택합니다.
4. 컬러 적용 (d)
- 선택한 컬러를 제품이나 서비스에 적용하여 마케팅 전략을 실행합니다.
따라서, "c → a → b → d" 순서가 옳습니다.
- 목표를 설정한 후 대상 고객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여 적용하는 것이 효과적인 컬러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입니다.
컬러 마케팅 전략수립 과정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목표 설정 (c)
- 마케팅 전략의 목적과 목표를 설정합니다.
2. 대상 고객 분석 (a)
-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할 가능성이 높은 대상 고객을 분석합니다.
3. 컬러 선택 (b)
- 대상 고객의 취향과 성향, 제품이나 서비스의 이미지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컬러를 선택합니다.
4. 컬러 적용 (d)
- 선택한 컬러를 제품이나 서비스에 적용하여 마케팅 전략을 실행합니다.
따라서, "c → a → b → d" 순서가 옳습니다.
- 목표를 설정한 후 대상 고객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여 적용하는 것이 효과적인 컬러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