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8월14일 21번
[색채디자인] 옥외광고, 전단 등 제품의 판매촉진을 위한 광고 홍보활동을 뜻하는 것은?
- ① POP(Point Of Purchase) 광고
- ② SP(Sales Promotion) 광고
- ③ Spot 광고
- ④ Local 광고
(정답률: 52%)
문제 해설
SP(Sales Promotion) 광고는 제품의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홍보활동으로, 옥외광고나 전단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할인, 쿠폰, 경품 등의 혜택을 제공하여 제품 구매를 유도하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다른 보기인 POP(Point Of Purchase) 광고는 제품을 직접 판매하는 장소에서 제품을 홍보하는 광고, Spot 광고는 특정 시간대에 방영되는 광고, Local 광고는 지역적인 특성을 고려한 광고를 의미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