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21년08월14일 16번

[색채심리 마케팅]
마케팅에서 소비자 생활유형을 조사하는 목적이 아닌 것은?

  • ① 소비자의 선호색을 조사하기 위해
  • ② 소비자의 가치관을 조사하기 위해
  • ③ 소비자의 소비 형태를 조사하기 위해
  • ④ 소비자의 행동 특성을 조사하기 위해
(정답률: 49%)

문제 해설

소비자의 선호색은 제품 디자인과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미치기는 하지만, 소비자의 생활유형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기 때문에 소비자 생활유형을 조사하는 목적이 아니다. 따라서 "소비자의 선호색을 조사하기 위해"는 올바르지 않은 선택지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