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8월14일 20번
[색채심리 마케팅] 시장 세분화의 변수가 아닌 것은?
- ① 지리적 변수
- ② 인구 통계적 변수
- ③ 사회, 문화적 변수
- ④ 상징적 변수
(정답률: 60%)
문제 해설
상징적 변수는 시장 세분화를 결정하는 실질적인 요인이 아니라, 제품이나 브랜드의 이미지, 로고, 색상 등과 같은 시각적인 요소를 말한다. 따라서 시장 세분화의 변수가 아니다. 예를 들어, 코카콜라의 빨간색 로고는 상징적 변수이며, 이것이 코카콜라 제품을 선택하는데 영향을 미치지만, 이것이 지리적, 인구 통계적, 사회, 문화적 변수와 같은 실질적인 요인은 아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