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8월14일 69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콜센터 신입 상담원 교육과정의 내용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
- ① 기초업무지식
- ② 콜 분석 및 예측
- ③ 커뮤니케이션 스킬
- ④ 회사 전반적인 기초 사항
(정답률: 60%)
문제 해설
콜 분석 및 예측은 콜센터 신입 상담원 교육과정의 내용으로 적절한 항목입니다. 그 이유는 콜센터에서는 많은 고객 문의와 요청이 들어오기 때문에, 상담원들은 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콜 분석 및 예측 능력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상담원들은 미리 예측하여 대응할 수 있으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콜 분석 및 예측"은 적절한 항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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