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8월14일 16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전용상품을 개발할 경우 고려해야 할 사항이 아닌 것은?
- ① 신뢰성
- ② 사후관리성
- ③ 상담의 효율성
- ④ 거래조건 변동의 최대화
(정답률: 62%)
문제 해설
거래조건 변동의 최대화는 고객들의 신뢰성과 사후관리성을 저해할 수 있기 때문에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전용상품을 개발할 경우 고려해야 할 사항이 아닙니다. 이는 고객들의 불만이나 불신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장기적인 관계 구축에도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거래조건 변동의 최대화 대신에 고객들의 신뢰성과 사후관리성, 상담의 효율성 등을 중점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