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8월14일 39번
[시장조사] 우편조사의 응답률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응답집단의 동질성
- ② 응답자의 지역적 범위
- ③ 질문지의 양식 및 우송방법
- ④ 조사주관기관 및 지원 단체의 성격
(정답률: 31%)
문제 해설
응답자의 지역적 범위는 우편조사의 응답률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에서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이는 응답자가 지리적으로 먼 거리에 있을수록 우편물을 받았을 때 응답하기 까다로워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응답자의 지역적 범위를 최대한 좁게 설정하면 응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