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06일 14번

[색채심리 마케팅]
바디 샵(Body shop)은 브랜드 이미지, 매장 디스플레이, 제품의 포장, 온라인 정보 등에 색채를 통한 그린 마케팅을 확실하게 부각시킨다. 여기에 사용된 색채 마케팅 전략 요인은?

  • ① 사회 문화적 요인
  • ② 인구 통계적 요인
  • ③ 기술적 요인
  • ④ 자연 환경적 요인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 자연 환경적 요인

바디 샵은 자연 환경을 중요시하고,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소비를 장려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매장 디스플레이, 제품 포장, 온라인 정보 등에서 사용되는 색채는 자연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색상들이 많이 사용됩니다. 이는 바디 샵의 그린 마케팅 전략의 핵심적인 부분으로, 자연 환경적 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