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14번
[색채심리 마케팅] 바디 샵(Body shop)은 브랜드 이미지, 매장 디스플레이, 제품의 포장, 온라인 정보 등에 색채를 통한 그린 마케팅을 확실하게 부각시킨다. 여기에 사용된 색채 마케팅 전략 요인은?
- ① 사회 문화적 요인
- ② 인구 통계적 요인
- ③ 기술적 요인
- ④ 자연 환경적 요인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 자연 환경적 요인
바디 샵은 자연 환경을 중요시하고,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소비를 장려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매장 디스플레이, 제품 포장, 온라인 정보 등에서 사용되는 색채는 자연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색상들이 많이 사용됩니다. 이는 바디 샵의 그린 마케팅 전략의 핵심적인 부분으로, 자연 환경적 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디 샵은 자연 환경을 중요시하고,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소비를 장려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매장 디스플레이, 제품 포장, 온라인 정보 등에서 사용되는 색채는 자연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색상들이 많이 사용됩니다. 이는 바디 샵의 그린 마케팅 전략의 핵심적인 부분으로, 자연 환경적 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