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30번
[색채디자인] 소매점의 점포, 점두에 사용하는 광고 메세지로, 구매자는 물론 통행인의 구매행위에 영향을 주는 것은?
- ① CIP
- ② POP
- ③ PHP
- ④ CSS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은 "POP"입니다. POP는 Point of Purchase의 약자로, 소매점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하는 지점에서 사용되는 광고 메시지입니다. 이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순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소매점에서 가장 효과적인 광고 수단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통행인의 구매행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CIP, PHP, CSS는 모두 다른 개념이므로 정답이 될 수 없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