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2번
[색채심리 마케팅] 상품의 마케팅 전략 중 핵심적인 요소로 등장하면서 제품의 패키지, 로고, 광고 등에 공통요소로 사용되는 기초적인 요소는?
- ① 색채
- ② 명도
- ③ 채도
- ④ 재질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색채는 제품의 시각적인 인상을 결정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색채는 제품의 이미지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며,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특징과 가치를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색채는 소비자들의 감정과 인식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제품의 마케팅 전략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제품의 패키지, 로고, 광고 등에서 적절한 색채를 사용하는 것은 제품의 성공에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