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19번
[색채심리 마케팅]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시장세분화의 기준으로 지리적, 인구 통계적, 심리분석적, 행동분석적 변수들이 있는데 이 중 인구통계적 변수에 포함되지 않는 것은?
- ① 나이
- ② 가족규모
- ③ 소득
- ④ 상표 충성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인구통계적 변수는 인구의 특성에 따라 시장을 분석하는 것이며, "상표 충성도"는 소비자의 행동에 대한 분석적 변수이기 때문에 인구통계적 변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상표 충성도는 소비자가 특정 브랜드나 제품에 대해 얼마나 충성적인지를 나타내는 지표로, 이는 소비자의 심리나 행동에 대한 분석적 변수로 분류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