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9년03월01일 53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중요성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정보수집의 창구이다.
  • ② 고객접점의 제1선이다.
  • ③ 기업의 핵심전략을 수립한다.
  • ④ 기업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다.
(정답률: 70%)

문제 해설

"기업의 핵심전략을 수립한다."는 콜센터의 역할과는 관련이 없는 내용이므로 틀린 것이다. 콜센터는 고객과 기업 간의 소통 창구로서 정보수집, 고객서비스 제공, 문제해결 등의 역할을 수행하며,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와 기업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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