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3월01일 74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기업에서 텔레마케팅을 도입하는 목적에 해당되는 것을 모두 바르게 나열한 것은?

- ① A, B, C
- ② A, B, C, D
- ③ A, B, C, E
- ④ A, B, C, D, E
(정답률: 73%)
문제 해설
A. 제품 또는 서비스 홍보 및 판매 촉진
- 텔레마케팅은 고객들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를 촉진하는데 사용됩니다.
B. 고객 만족도 조사 및 피드백 수집
- 텔레마케팅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조사하고 피드백을 수집하는데 사용됩니다.
C. 신규 고객 발굴 및 유치
- 텔레마케팅은 신규 고객을 발굴하고 유치하는데 사용됩니다.
D. 기존 고객 유지 및 재구매 유도
- 텔레마케팅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재구매를 유도하는데 사용됩니다.
E.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텔레마케팅은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정답은 "A, B, C, D, E" 입니다.
- 텔레마케팅은 고객들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를 촉진하는데 사용됩니다.
B. 고객 만족도 조사 및 피드백 수집
- 텔레마케팅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조사하고 피드백을 수집하는데 사용됩니다.
C. 신규 고객 발굴 및 유치
- 텔레마케팅은 신규 고객을 발굴하고 유치하는데 사용됩니다.
D. 기존 고객 유지 및 재구매 유도
- 텔레마케팅은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재구매를 유도하는데 사용됩니다.
E.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텔레마케팅은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정답은 "A, B, C, D, E" 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