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9년03월01일 83번

[고객응대]
연세가 많은 고객에 대한 상담시 피해야 할 사항은?

  • ① 호칭에 신경을 쓰드록 한다.
  • ② 공손하게 응대하고 질문에 정중하게 답한다.
  • ③ 순발력 있고 빠른 속도로 응대한다.
  • ④ 고객의 의견을 존중한다.
(정답률: 59%)

문제 해설

연세가 많은 고객은 청각이나 시각적인 능력이 저하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느린 속도로 응대하거나 호칭을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순발력 있고 빠른 속도로 응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