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3월02일 3번
[판매관리] 기업이 상표전략을 수립하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4가지 선택대안을 가진다. 다음 ( ) 안에 들어갈 가장 알맞은 것은?

- ① A - 계열확장, B - 상표확장, C - 복수상표
- ② A - 복수상표, B - 계열확장, C - 상표확장
- ③ A - 상표확장, B - 복수상표, C - 계열확장
- ④ A - 계열확장, B - 복수상표, C - 상표확장
(정답률: 49%)
문제 해설
A - 계열확장은 기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전략이다. B - 상표확장은 기존 제품 라인업을 유지한 채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거나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전략이다. C - 복수상표는 기존 브랜드 외에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여 다양한 시장을 공략하는 전략이다. 따라서, A - 계열확장, B - 상표확장, C - 복수상표가 가장 알맞은 선택대안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