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3월02일 95번
[고객응대] 고객이 텔레마케터에게 듣고 싶어 하는 상담내용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
- ① 고객 자신에게 간접적인 이익이 되는 내용
- ② 고객이 이해할 수 있고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는 내용
- ③ 고객 불만이나 요구사항에 대한 해결방안에 대한 내용
- ④ 고객의 입장에서 독특하다고 느낄 수 있는 내용
(정답률: 32%)
문제 해설
"고객 자신에게 간접적인 이익이 되는 내용"이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다른 보기들과 달리 고객이 직접적인 이익을 누리지는 않지만,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간접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내용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환경 보호를 위한 제품을 구매하면 개인적으로 이익을 누리지는 않지만, 지구 환경을 보호하고 미래 세대에게 더 나은 환경을 남길 수 있다는 점에서 간접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고객이 직접적인 이익을 누리는 내용보다는 이해하기 어렵고, 고객의 관심을 끌기 어렵기 때문에 텔레마케터가 상담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