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4년03월02일 59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조직구성원 중 텔레마케터에 대한 교육훈련 및 성과관리 업무를 주로 수행하는 자는?

  • ① 센터장
  • ② 수퍼바이저
  • ③ 통합품질관리사
  • ④ OJT 담당자
(정답률: 66%)

문제 해설

수퍼바이저는 콜센터 내에서 텔레마케터들의 교육훈련 및 성과관리 업무를 주로 담당하는 직책이기 때문에 정답입니다. 센터장은 전반적인 콜센터 운영을 책임지는 역할이며, 통합품질관리사는 콜센터의 전반적인 품질관리 업무를 담당합니다. OJT 담당자는 새로 입사한 직원들의 실무 교육을 담당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