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3월02일 59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조직구성원 중 텔레마케터에 대한 교육훈련 및 성과관리 업무를 주로 수행하는 자는?
- ① 센터장
- ② 수퍼바이저
- ③ 통합품질관리사
- ④ OJT 담당자
(정답률: 66%)
문제 해설
수퍼바이저는 콜센터 내에서 텔레마케터들의 교육훈련 및 성과관리 업무를 주로 담당하는 직책이기 때문에 정답입니다. 센터장은 전반적인 콜센터 운영을 책임지는 역할이며, 통합품질관리사는 콜센터의 전반적인 품질관리 업무를 담당합니다. OJT 담당자는 새로 입사한 직원들의 실무 교육을 담당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