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4년03월02일 67번

[텔레마케팅관리]
최근 텔레마케팅 운영의 변화 추세로 틀린 것은?

  • ① 기업이 고정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자체적으로 텔레마케팅 운영을 확대하고 있다.
  • ②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정보를 활용하여 적극적인 판촉활동을 전개하여 생산성과 수익실현에 초점을 둔다.
  • ③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를 동시에 운영하고 실무자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고 있는 추세이다.
  • ④ 콜센터를 중심으로 전용상품을 개발하여 판매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정답률: 26%)

문제 해설

최근 텔레마케팅 운영의 변화 추세로 틀린 것은 "기업이 고정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자체적으로 텔레마케팅 운영을 확대하고 있다." 이다. 실제로는 기업들이 외부 전문 업체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자체적으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정보를 활용하여 적극적인 판촉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를 동시에 운영하여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는 추세이다. 또한, 콜센터를 중심으로 전용상품을 개발하여 판매활동을 강화하는 것도 일부 기업에서 시도하고 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