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3월02일 53번
[텔레마케팅관리] 통화 품질 관리자(QAA)의 업무능력과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은?
- ① 콜 분배 능력
- ② 세일즈 능력
- ③ 경청 능력
- ④ 인사관리 능력
(정답률: 50%)
문제 해설
통화 품질 관리자(QAA)는 고객과의 대화 내용을 분석하고, 문제점을 파악하여 개선점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고객의 의견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해하는 능력인 "경청 능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통화 품질 관리자(QAA)의 업무능력과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은 "경청 능력"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