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4년03월02일 53번

[텔레마케팅관리]
통화 품질 관리자(QAA)의 업무능력과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은?

  • ① 콜 분배 능력
  • ② 세일즈 능력
  • ③ 경청 능력
  • ④ 인사관리 능력
(정답률: 50%)

문제 해설

통화 품질 관리자(QAA)는 고객과의 대화 내용을 분석하고, 문제점을 파악하여 개선점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고객의 의견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해하는 능력인 "경청 능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통화 품질 관리자(QAA)의 업무능력과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은 "경청 능력"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