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3월02일 63번
[텔레마케팅관리] 상담원의 이직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시장상황과 비교하여 직무 및 급여 수준 파악
- ② 상담사와 그룹 미팅 수행
- ③ 공식적인 회의 등 정기적인 의사소통 채널 활용
- ④ 기존 이직 관련 인터뷰 분석
(정답률: 49%)
문제 해설
"공식적인 회의 등 정기적인 의사소통 채널 활용"은 상담원의 이직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방법 중에서 가장 거리가 먼 것이다. 이유는 상담원이 이직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가 회사 내부의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지 여부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회사 내부의 공식적인 회의나 정기적인 의사소통 채널을 활용하여 상담원들과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이직을 고려하는 상담원들의 의견을 파악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