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3월02일 69번
[텔레마케팅관리] 인바운드 스크립트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 주도형으로 정형적인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것이 비교적 쉽다.
- ② 상품의 판매나 주문으로 결부시켜가는 것이 비교적 쉽다.
- ③ 기업의 이미지 향상 및 고객 만족 향상에 크게 공헌할 수 있다.
- ④ 인바운드 스크립트는 주어진 상황을 잘 반영해야 한다.
(정답률: 30%)
문제 해설
"고객 주도형으로 정형적인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것이 비교적 쉽다."가 가장 거리가 먼 것이다. 이유는 고객 주도형 스크립트는 각 고객의 상황과 요구에 맞게 맞춤형으로 작성되어야 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정형화된 스크립트보다 작성이 어렵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