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4년05월25일 58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효율적 성과관리 원칙으로 거리가 먼 것은?

  • ① 콜센터 성과지표를 사업목표와 연계
  • ② 객관적이고 투명한 평가기반 마련
  • ③ 성과결과에 대한 중간 점검
  • ④ 평가결과에 대한 철저한 비밀보장
(정답률: 73%)

문제 해설

콜센터의 성과지표를 사업목표와 연계하고, 객관적이고 투명한 평가기반을 마련하며, 성과결과에 대한 중간 점검을 하는 것은 모두 효율적인 성과관리를 위한 중요한 원칙입니다. 그러나 평가결과에 대한 철저한 비밀보장은 거리가 먼 이유입니다. 이는 성과평가 결과가 공개되면 직원들 간의 경쟁이 심화되고, 성과가 낮은 직원들에 대한 부당한 대우나 차별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평가결과는 개인정보보호와 더불어 철저히 비밀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