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5월25일 58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효율적 성과관리 원칙으로 거리가 먼 것은?
- ① 콜센터 성과지표를 사업목표와 연계
- ② 객관적이고 투명한 평가기반 마련
- ③ 성과결과에 대한 중간 점검
- ④ 평가결과에 대한 철저한 비밀보장
(정답률: 73%)
문제 해설
콜센터의 성과지표를 사업목표와 연계하고, 객관적이고 투명한 평가기반을 마련하며, 성과결과에 대한 중간 점검을 하는 것은 모두 효율적인 성과관리를 위한 중요한 원칙입니다. 그러나 평가결과에 대한 철저한 비밀보장은 거리가 먼 이유입니다. 이는 성과평가 결과가 공개되면 직원들 간의 경쟁이 심화되고, 성과가 낮은 직원들에 대한 부당한 대우나 차별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평가결과는 개인정보보호와 더불어 철저히 비밀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