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5월25일 59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성과향상을 위한 보상계획을 수립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지속적이고 일관성 있는 보상계획을 수립해야 한다.
- ② 달성 가능한 목표수준을 고려해야 한다.
- ③ 직원을 참여시켜야 한다.
- ④ 팀보다 개인의 성과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정답률: 74%)
문제 해설
팀보다 개인의 성과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개인의 경쟁심을 부추기고 협업과 팀워크를 저해할 수 있기 때문에 콜센터의 성과향상을 위한 보상계획을 수립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으로는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대신에 팀의 성과를 중시하면서 개인의 성과도 고려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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