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5월25일 64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문화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적 요인에 해당하는 것은?
- ① 행정당국의 제도적 지원
- ② 상담원의 근로선택의 자유
- ③ 상담원에 대한 직업의 매력도
- ④ 전문직으로서의 자기개발65
(정답률: 57%)
문제 해설
전문직으로서의 자기개발65은 콜센터 상담원이 자신의 직업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성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콜센터 문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고객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상담원의 업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는 콜센터 운영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인 중 하나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