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5월25일 71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팅 적용분야 중 업무의 복잡도가 가장 큰 분야는?
- ① 주문접수
- ② 고객서비스
- ③ 판매지원
- ④ 고객관계관리
(정답률: 73%)
문제 해설
고객관계관리는 다른 분야들과 달리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복잡한 업무 프로세스와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또한, 고객관계관리는 기업의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신중하고 전문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고객관계관리는 텔레마케팅 적용분야 중에서 업무의 복잡도가 가장 큰 분야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