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8월08일 16번
[판매관리] 다이렉트마케팅의 정의로 틀린 것은?
- ① 여러 광고매체의 사용에 따른 지출규모와 마케팅 결과를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다.
- ② 전화, 우편, 방문판매, 인터넷쇼핑몰 등 어느 곳에서나 거래가 가능하므로 광범위하고 풍부한 잠재고객 확보가 가능하다.
- ③ 동시에 다수의 잠재고객 또는 소비자를 상대하는 단방향 마케팅이므로 판매촉진이 신속하게 이루어진다.
- ④ 고객 속성 정보와 거래정보, 고객서열과 고객등급 등 다양한 데이터베이스를 축적할 수 있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다이렉트마케팅의 정의로 틀린 것은 "동시에 다수의 잠재고객 또는 소비자를 상대하는 단방향 마케팅이므로 판매촉진이 신속하게 이루어진다." 이다. 다이렉트마케팅은 개인 또는 특정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양방향 마케팅이며, 개인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판매를 촉진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