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8월08일 67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성과관리 방법 중 적당하지 않은 것은?

  • ① 매일, 매주, 매월 등의 분명하며 도달 가능한 목표를 수립한다.
  • ② 중간 점검을 통해 성과향상을 위한 지원요소와 방해 요소를 분석한다.
  • ③ 성과결과에 대한 공정한 평가가 이루어져야 한다.
  • ④ 보상은 우수 텔레마케터에게만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보상은 우수 텔레마케터에게만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것은 공정성과 동기부여 측면에서 적절하지 않다. 모든 텔레마케터가 공정하게 평가되고 보상을 받아야만 성과관리 시스템이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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