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8월08일 3번
[판매관리] Burn-out의 의미로 적절한 것은?
- ① 전화통화가 되지 않는 상태
- ② 고객과 전화 통화를 마친 후 상담원이 처리해야 할 업무
- ③ 텔레마케터에게 있어 동기 부여가 현저하게 저하되어 있는 상태
- ④ 전화만 갖춘 브로커로 많은 전화번호를 무작위로 추출하여 판매하는 상태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Burn-out은 일의 과도한 스트레스와 업무 부담으로 인해 신체적, 정신적으로 지친 상태를 의미한다. 따라서 "텔레마케터에게 있어 동기 부여가 현저하게 저하되어 있는 상태"가 가장 적절한 답이다. 텔레마케터는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 매출을 올리는 업무를 맡고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성과 압박과 고객의 불만 등으로 인해 Burn-out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