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0년03월07일 67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도입의 기대효과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업무통계처리로 인건비, 부대비용 부담 증대
  • ② 고객 요구사항의 신속한 처리
  • ③ 기업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이미지 증대
  • ④ 데이터베이스마케팅을 통한 잠재고객 창출
(정답률: 65%)

문제 해설

콜센터 도입은 고객 요구사항의 신속한 처리와 기업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이미지 증대, 그리고 데이터베이스마케팅을 통한 잠재고객 창출 등의 기대효과가 있지만, 업무통계처리를 위한 인력과 부대비용이 필요하므로 인건비와 부대비용 부담이 증대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